본문 바로가기
취미

[대구 동성로] 맛집&카페 리뷰 :브릭62와 조밀, 그리고 트룰리베이커

by 올가 2022. 1. 11.
반응형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노랑

 

 

 

오늘도 어김없이 시험을 앞두고 왔습니다

할 일이 산더미일 때 글이 제일 잘 써지는 제가 야속하네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의 맛집과 카페, 총 3군데를 리뷰해볼까 해요

왜 3곳을 동시에 쓰냐면, 귀찮기도 하고... 그 3군데를 하루 만에 다 갔다 왔기 때문이죠!

같이 간 친구가 뭔 하루가 먹고 먹고 먹다 끝나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당연합니다 정말 계속 먹기만 했기 때문입니다

 


1. 브릭 62, 대구 봉산동, ☆☆★★★

2. 조밀, 대구 삼덕동, ☆★★★★

3. 트룰리 베이커, 대구 봉산동, ★★★★★

※지극히 주관적이고 편협한 리뷰입니다 인테리어 사진 거의 없음 음식 위주로 언급※


 

 

1. 브릭 62, 대구 봉산동, ☆☆★★★

 

 

 

>>메뉴(전부 봄 시즌 메뉴)

- 생딸기 차: 내가 여태껏 먹어본 딸기 차 중 가장 맛있었어요!!

절임 딸기가 띄워진 달달한 차였는데, 절임 딸기 식감을 싫어한다면 추천하지 않지만 저는 극호였습니다

- 딸기에이드: 프랜차이즈 카페처럼 딸기맛 시럽 왕창 에이드가 아니라서 좋았음!!

- 딸기 티라미수: 딸기잼-빵-크림-딸기 순으로 층층이 쌓인 티라미수였는데, 딸기잼이... 친근한 맛 like 오뚜기

만약 또 갈 일이 생긴다면 이거 말고 다른 메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 누텔라 딸기 더치 베이비: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더치 베이비 보다 더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먹으면서 속으로 팜 테이블(동성로 더치 베이비 맛집)을 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네

(하지만 친구가 골라온 카페라 차마 입 밖으로 꺼내진 않음)

혹시 바삭한 식감의 더치 베이비를 좋아한다면 아주 훌륭한 초이스일지도?

 

 

 

 

>>위치

- 반월당역과 경대병원 딱 중간 지점에 있어서 지하철을 타고 가신다면 어느 역에서 내리든 조금 걸어야 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걸어갈만한 적당한 거리였어요

게다가 가는 길목에 예쁜 카페가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총평

딸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한 번쯤 들리기를 추천드려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는 썩 상성이 맞지 않았지만, 메뉴들이 딸기딸기해서 딸기를 사랑하는 인간으로서 행복했네요

딸기 케이크 딸기 크로플 딸기 어쩌고 등등 제가 먹은 것 외에도 많은 딸기 메뉴가 있으니 시간이 나시면 방문해보셔요!

 

 


 

 

2. 조밀, 대구 삼덕동, ☆★★★★

 

유명한 간판
바깥에서 찍은 내부
바깥에서 찍은 내부22

 

 

>>참고사항

- 유명한 식당이기도 하고 테이블이 7개밖에 없어 웨이팅이 높은 확률로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5:30분까지이므로 5시~5시 15분에 *도착*하시길 추천드려요! 웨이팅 7번째 팀 안에 들면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바로 착석 및 주문이 가능해요

- 양이... 흠 많지 않음... 어쩌면 내가 돼지일 듯 스테이크는 그렇다 치고 그 외 메뉴가 조금 적어요 여자 2명이 가서 스테이크 1개 리조또 1개 시켰는데 전혀 배부르지 않았어요ㅠㅠ 소식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여자 2명 기준으로 3개를 시키던가 또는 든든한 후식 일정을 잡아두시길...☆

 

 

>>메뉴

- 조밀 스테이크: 26000원, 감자 치즈 폭포를 보여줌, 그리고 맛있다, 가격 대비 고기 질도 괜찮고(본인 고기 알못) 아주 만족스러웠다, 조밀을 간다면 꼭 시켜야 할 메뉴

-바질 새우 리소토: 13000원, 맛있다, 새우사랑인간이라면 추천, 양이 좀 작지만 다음에 가도 또 선택할 듯

 

 

조밀스테이크
바질 새우리조또

 

 

>>위치

- 반월당에서 내리고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근처입니다

골목이지만 깊숙한 골목은 아니라서 찾기가 쉬워요

 

 

 

 

>>총평

- 조밀스테이크의 감자 치즈 폭포가 꽤나 감동적이므로 한 번쯤은 꼭 가보기를 추천!

양이 조금 적으니 감안하고 넉넉히 시키세요

 

 


 

 

3. 트룰리 베이커, 대구 봉산동, ★★★★★

 

>>참고사항

- 가게 인테리어가 이쁘다 ~

-네이버에 트룰리 베이커 치면 스마트 스토어로 택배 주문이 가능하다(광고 아님 광고... 면 좋겠다)

- 포장 주문하면 (내 기준) 엄청 이쁘게 담아주심

 

 

다른 손님도 있어서 내부를 제대로 못찍어옴

 

 

>>메뉴(아래 메뉴판 사진 첨부)

- 레인보우 베이글: 다른 메뉴보다 맛이 '더' 맛있거나 한건 아니지만, 색이 이뻐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다 특별하게 소소한 끼니를 챙기는 느낌이 들어 여러 개 끼니용으로 쟁겨두고 싶음ㅎㅎ

- 플레인 베이글: 맛있다, 레인보우보다 더 쫀득한 기분, 플레인이라서 그렇다 할 특별한 수식은 없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또 먹고 싶어

- 어니언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을 한입 베어 문 순간, 파바 베이글이 얼마나 뻔뻔하고도 어이없는 맛이었는가를 한 번 더 깨달을 수 있었다 이거지...! 하고 속으로 소리쳤다 '어니언'맛이 아주 충실하게 나 좋았다

 

 

 

 

>>총평

- 처음에는 베이글이 맛있어봤자 얼마큼 맛있겠어라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면 속으로 오 마이 갓 돈츄노 암어 쌔비지를 연발하게 된다

이런 쌔비지 베이글 쏘 딜리셔스

자꾸 생각나 네가 생각나.......

- 조만간 베이글 대량으로 구매할 계획이 있음

 

 

 

네... 이상입니다 정말 많이도 먹었군요

반성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