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대구 동성로] 맛집&카페 리뷰 : 바스코,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

by 올가 2022. 1. 17.
반응형

 

 

 

 

오늘은 마지막 독서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모임에선 다자이 오사무의 '사양'을 다뤘어요. 소설 속에 담긴 의미가 워낙 깊다 보니 서로 다른 여러 해석들이 모이는 게 신기했어요. 타지에 가서도 독서모임을 계속할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어떻게 될진 모르겠네요.

 

 


1. 바스코, 대구 동인동, ★★★★★

2.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 대구 동인동, ★★★★★

 

※지극히 주관적이고 편협한 리뷰입니다 인테리어 사진 거의 없음 음식 위주로 언급※


 

 

 

1. 바스코, 대구 동인동, ★★★★★

 

 

 

 

>>참고사항

-웨이팅이 좀 있어요. 제가 일요일 4시에 들렸을 때는 웨이팅도 없고 테이블이 여유로웠는데, 착석한 지 30분쯤 지나자 사람이 가득 찼어요. 그리고 다 먹고 나올 때쯤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차라리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웨이팅 없이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테이블은 1층, 2층이 있는데 개인적인 의견은 1층이 좀 더 데이트 분위기랄까(아닐 수도...) 물론 2층에도 커플 손님 많이 있었긴 해요 아무튼 데이트 맛집 추천

-브레이크 타임 없음

-세트메뉴 시키고 인원수 고려해서 단품 메뉴를 추가하시는 걸 추천

 

 

 

치폴레 크림 새우 파스타
치즈 퀘사디아
포크 치미창가

 

 

>>메뉴

:세트메뉴 C + 치폴레 크림 새우 파스타를 시켰어요

 

-미니 샐러드(사진은 없음): 굿굿

-치폴레 크림 새우 파스타: 진짜 맛있다 과장 하나 안 보태고 진짜로 맛있다 동성로에서 먹어본 크림 파스타 중 가장 맛있었음 바스코 가게 되면 제발 꼬옥 드세요

-치즈 퀘사디아: 장점-맛있다, 단점-예상이 가는 맛, 다른 메뉴를 시켰어도 괜찮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치즈 퀘사디아 말고 핫 치킨 퀘사디아가 나을지도(물론 치즈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포크 치미창가: 오마이갓 갓뎀아이라잌잇 치미창가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빵에 고기가 들어있는 음식이예요 하 치미창가를 꼭 드셔야합니다 바스코는 치미창가 맛집이예요 향신료 물씬 나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타바스코 핫소스 특유의 매콤함이 있어요 아 다음엔 그냥 치미창가 하나를 혼자 조지고 싶네요 오늘은 일행이랑 나눠먹느라 소식함 

 

 

 

>>위치

-사실 엄밀히 따지면 공평동에 있는데 동인동 바로! 옆이라 동인동이라고 썼어요

 

 

 

 

 

>>총평

-치미 창가를 꼭 먹을 것

-크림 새우 파스타를 꼭 먹을 것

-연인끼리도 친구끼리도 오기 좋은 곳이에요

 

 

 


 

 

 

2. 티클래스 리저브 르샤블랑, 대구 동인동, ★★★★★

 

 

 

 

 

>>참고사항

-내부가 매우 심미적이다 데이트 카페로 정말 강추 분위기도 차분했다

-원두 종류가 정말 많다 커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듯 커피에 일가견이 있거나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길

-커피와 티를 전문적으로 다루면서도 분위기가 부담스럽지 않은 곳

-티를 좋아해서 즐겨마시는데 지금까지 카페에서 마셔본 홍차 중 가장 맛있었다 정말로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 쪽은 못찍고 문만 덜렁~.. 찍음

 

 

 

시계방향으로 홍차(이름기억안남), 오늘의커피, 아쌈, 디카페인 커피

 

진짜 맛있음

 

 

 

>>메뉴

-오늘의 커피: 5000, 가장 저렴한 커피이면서도 퀄리티가 상당하다 커피에 큰 뜻이 없다면 추천

-아쌈: 와우 지금까지 먹은 홍차 중 탑 3 안에 드는 맛 물론 저는 막입이라서요 전문적인 입맛이시라면 직접 판단해보시길...

-말차 크레이프: 이걸 먹은 순간 내 인생 2n년동안 먹어온 크레이프는 그냥 밀가루 탑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됨 와 여기 크레이프 맛집이에요 딸기 처돌이로서 딸기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여기만큼은 그냥 크레이프 시킬 듯 여기 가시면 꼭 크레이프 드세요

 

 

 

>>위치

-여기 바스코 근처예요 같은 거리입니다

-여기도 사실 공평동인데 동인동 바로! 옆이라 동인동으로 퉁쳤음

 

 

 

 

 

>>총평

-데이트 카페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크레이프를 먹고 싶다면... 여기로

-분위기 차분한 카페에서 책 읽고 싶다면 사람 적을 시간대에 방문해보셔요

-차랑 커피가 (알못 기준에서) 전문적으로 다뤄지니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 필수

 

 

 

 

오늘도 느자구 없이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