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청주] 맛집&카페 리뷰: 코너57, 디:무드

by 올가 2022. 2. 13.
반응형

 

 

 

 

 

 

오늘, 친구가 살고 있는 청주에 놀러 갔어요. 계획에 없던 갑작스러운 여행이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오늘 청주에서 들린 브런치 맛집과 카페를 리뷰해볼게요~~~

 


1. Corner57(코너57), 청주 산남동, ☆★★★★

2. D:mood(디:무드), 청주 흥덕구, ★★★★★


 

 

 

1. Corner57(코너57), 청주 산남동, ☆★★★★

 

 

 

코너57 외관

 

 

영업시간

 

 

>>참고사항

-브런치 맛집 !

-일요일 12시에 갔고,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저와 제 친구 외에도 다른 손님들이 있었지만 웨이팅이 있는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여유로웠음

-데이트 맛집으로 괜찮습니다. 근처 상권이 발달돼있어서 위치도 좋은 듯

-영업시간은 11시에서 10시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3시-5시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엔 3시 조기마감인 거 꼭 체크하고 가세요.

 

 

 

0123

 

 

 

012
음식 사진, 옆으로 넘겨보세요!

 

 

 

>>메뉴

:Breakfast Lunch Set+자몽에이드+드립 커피를 시켰어요

 

-Breakfast Lunch Set (브런치 플레이트+블랙 누들 파스타, 2~3인, 30,000)

 

> 브런치 플레이트: 맛있었다. 다 맛있었지만 가장 맛있었던 건 라즈베리 잼이 올라간 도톰한 식빵이었다. 그냥 식빵이 아니고 약간... 우유나 연유 같은 유제품 시럽(?)에 적셔져 있었다. 그리고 생크림 바나나 팬케이크도 맛있었다... 햄이랑 에그 스크램블은 보통

> 블랙 누들 파스타: 어.. 라.. 달달한 파스타??? 달달한 파스타를 처음 먹어봤다. 뭐랄까 꾸덕한 크림 파스타인데 약간 달달한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같다.

-자몽에이드: 얼만지 기억 안 남, 진짜 평범한 자몽에이드

-드립 커피: 얼만지 기억 안 남 222, 오오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특유의 텁텁 쓴맛이 없고, 부드럽게 고소한 커피맛... 난 이런 커피가 좋더라

 

 

 

>>위치

청주를 처음 가봐서 위치를 잘 모르긴 하는데, 음 근처에 청주법원이 있었습니다. 그 근처인 듯

 

 

 

 

 

 

 

>>총평

-브런치 맛집이니 브런치를 꼭 먹을 것!

-가격 면에서 브런치 세트가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달달한 파스타를 안 좋아한다면 그냥 브런치 플레이트(24,000, 브런치 단품)에다가 다른 파스타를 추가로 주문하는 걸 추천

-연인끼리도 친구끼리도 오기 좋은 곳

 

 

 


 

 

 

2. D:mood(디:무드), 청주 흥덕구, ★★★★★

 

 

 

간판 따-란

 

 

갸악 귀여움 강강쥐

 

 

 

>>참고사항

-애견 동반 카페, 가게에 주인분께서 키우시는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를 무서워하거나 털 알러지가 있다면 비추, 하지만 카페 강아지가 우주슈퍼지존귀요미라서 강아지를 좋아한다면 진짜 꼭 갈 것... 진짜... 귀엽고... 애교둥이... 걍... 사랑둥이 움쪽쪽 널 사랑해

-내부가 조금 작다. 테이블이 4개뿐이었다. 하지만 일요일 2시에 갔는데 손님이 나 &내 친구 포함 2팀이었다. 즉 웨이팅 없음! 아, 나중에 다 먹고 나갈 때 쯔음 잠깐 자리가 만석이었던 거 보니 웨이팅이 없진않은듯?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다. 벽에 걸려있는 액자들이 너무 예뻤음. 친구가 저 액자 도둑맞으면 범인은 자기라고 속삭임.

-쿠키 맛집이라고 친구가 데려가 준 곳, 가시면 쿠키 꼭 드셔야 합니다, 확실히 쿠키가 맛있었고, 심지어 어떤 손님은 거기에 있던 쿠키... 를 싹 쓸어가셨다. (진짜 말 그대로 싹 쓸어가셨다! 존맛 쿠키를 마음껏 사갈 수 있는 재력... 그것이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덕목이 아닐까?)

 

 

 

01234
인테리어&메뉴판, 옆으로 넘기세옹

 

 

 

0123
음식 사진, 옆으로 넘넘기기세세요요

 

 

 

>>메뉴

-얼그레이: 3800, 평범한 홍차 쿠키랑 궁합이 잘 맞음

-바닐라라떼: 4700, 같이 간 친구가 바닐라라떼 처돌이라 항상 바.라 먹음 나는 안 먹어봐서 맛은 몰겠음

-레드벨벳 쿠키: 레드벨벳 맛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저 쿠키는 맛있었다. 이 집 쿠키가 전반적으로 촉촉한 편임,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그 어느 한 바삭함을 용납하지 않고 촉촉함을 꽉꽉 채워 남았다. (대충 맛있다는 뜻)

-얼그레이 레몬쿠키: 나는 레드벨벳보다 얼그레이 레몬이 더 맛나더랑~

 

 

 

>>위치

-청주시외버스터미널 바로 근처입니다. 도보 10분쯤 거리

 

 

 

 

 

 

 

01234
+) 유아 쏘 러블리 유 해브 투 비 해피 포에버 아이 러브 유

 

 

 

>>총평

-쿠키 맛집! 꼭 쿠키를 먹으러 가십시오. 적어도 지나가는 길에 잠시 들려서 쿠키 포장이라도 하고 가세요. 맛있음

-하지만... 거기엔 큐티 킹 멍멍이가 있기 때문에 포장하고 휑~ 가기보단 잠시 머무르면서 강쥐랑 노는 것이 더 이득이라 생각

 

 

 

 

 

청주 좋은 곳이애

 

 

반응형

댓글